조회 수 544 추천 수 10 댓글 30

요즘  항상 위파에는 눈팅만 자주 하는데.. ㅎㅎ 심심해서 끄적여봅니다.


부끄럼소년님이 정리해놓은 웹하드 목록 보고 예전에 홍보했던 곳들 한번씩 들어가봤습니다. ^^


혹시나 출금할 돈이 있나 접속해봤는데 ㅎㅎ 몇몇군대는 출금가능 한 금액이 2~3만원 정도 있어서 신청했어요.


예전에는 웹하드가 수익도 좋고 결제도 잘나왔는데 ㅎㅎ 아래 스샷만 대충 2억 4천인데 다 어디 갔는지.. ㅋ.ㅋ 


실제로는 거의 10년동안 더 많은 곳을 홍보해서 몇배 더 벌었지만.. 항상 가난하네요. ㅠㅠ


3.PNG


4.PNG



2.PNG



요즘은 웹하드는 3군대 정도만 홍보하고 있어요.


수익은 예전보다 줄어서 웹하드는 한달 300만~500만정도.. ;;


홍보방법은 대부분 다 수동작업이고 하루 2시간 정도만 일합니다.  더 해봐짜 경쟁자들이 많아서


스트레스만 받아서 안합니다. ^^ 사실상 요즘은 하루 10만원 딱 벌면 로스트아크 한다고 또 일을 안하는군요.ㅠ.ㅠ


빨리 질려서 접어야 할텐데.....


그동안 제가 먹고 살수있게 돈을 벌게 해주신 수많은 업체분들과 결제해주신 이용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이제 마케팅 입문단계 분들에게 하고싶은 말은 "잘 벌릴때 돈 모아두세요." 


잘 벌리는 시기와 손가락만 빠는 시기가 롤러코스터 같이 반복됩니다. :)


영원히 독식하는 분도 못봤고 영원히 잘 벌리는 수익도 없습니다.


나보다 잘하는 경쟁자가 나타나서 다 빼서버리면 수익이 0원이 되는거죠.


돈이 잘 벌리는 어장에는 경쟁자도 그만큼 많습니다. :) 스트레스도 많이 받겠지만


끈기있게 거기서 살아남아야 꾸준한 수익도 생기는거구요.^^


홍보방법이야 검색하다보면 다 나오니 보시고 연구하시면 됩니다. :) 


안되는거나 모르는것도 계속 생각하고 시도하면 언젠가 알게되고 쉽습니다. 누구나 초보시설이 있거든요. :)


세월이 흐르면서 자연스레 노하우가 생기고 하시다 보면 다 아시게됩니다. 너무 터무니 없는 말이지만..


홍보라는게 별거 없어요. ㅋ.ㅋ 남들한테 물어봐짜 자기 밥줄이고 노하우라 잘 안알려줍니다.


마케팅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뭐든 차근차근 천천히 다 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진짜 마케팅 잘하시는 분들은 1년에 몇억씩 벌겠죠? 저도 그분들이 궁금합니다. :)


한번씩 검색하다 보면 정말 저로써는 할수없는 홍보를 하시는 분들이 몇몇 보이시거든요.


수익도 어마어마 하실거 같습니다. 그런분들은.. ㅎㅎ



대부분 홍보하시는 분들도 언젠가는 돈을 많이 버실때가 1번 이상은 옵니다.


근데 벌리다가 한순간 딱 막혔을때


이제 마케팅을 접는다거나 포기하는 스타일 vs 끈기있게 연구하거나 다른거 해보는 스타일


두 분류가 있는데 이 일을 오래오래 하실려면 쉽게 포기하면은 안됩니다. :)


잘 안된다고 스트레스는 너무 받지 마시구요. 하다보면 스트레스도 너무 많이 받는 날도 오는데


다 부질없습니다.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일을 하실 필요까진 없습니다.


스트레스가 최대 악입니다 .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세요. :)


이 일을 10년동안 했지만 마케팅이라는게 재미있을때도 있고 스트레스 받을때도 있어요.


지금은 또 재미있습니다. 저는 본업으로 10년 했지만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재미를 느끼면 스트레스는 별로 안받네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돈 많이 버세용~!

Atachment
첨부파일 '3'
  • profile
    아이엔 2018.11.22 19:48
    와 스샷 어마어마하네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 트래픽의신
    트래픽의신 2018.11.22 19:59
    잘보고 갑니다.^^
  • profile
    세무사 2018.11.22 20:45
    저도 베가디스크랑 스마트파일 밀때가 제일좋았네요..
  • profile
    티버 2018.11.22 21:00
    To.세무사
    베가디스크도 좋았죠.^^
  • 임훈
    임훈 2018.11.22 20:47
    대박이네요~!
  • profile
    왜사니 2018.11.23 00:06
    예전에 한 번은 파트너페이지에 들어가서 작업해본 것 같은 웹하드사이트들....

    K디스크
    otl파일
    P2P디스크파일
    라이브파일24
    브이하드
    엑스파일코리아
    와우디스크
    점프디스크
    코코디스크
    파일론
    폭스디스크
    피투피파일공유
    보물박스
    쉐어박스
    슈퍼다운
    제트파일
    조이파일
    지오파일
    초파일
    큐다운
    투투디스크
    하이디스크
    탱크디스크,
    미투디스크,
    오디스크,
    스마트파일,
    뽀디스크,
    베가디스크,
    티디스크,
    파일함,
    파일바,
    파일독,
    파일24,
    내디스크,
    파일동,
    19파일,
    파일와,
    센클라우드,
    파일왕,
    파일투어,
    파일혼,
    파일콕,
    예스파일,
    본디스크,
    새디스크,
    투디스크
    파일이즈....

    이외에도 많았지만...........

    어쨌든 사라지고 생겨나고 세월이 흐르고............................




    다 필요없고....


    위파가 생긴 후부터 지금까지...

    오랫동안 이 바닥에 남아있는 마케팅 고수들의 가장 핵심적인 이야기는...

    절대로...... 아주 기발한 마케팅방법이???........... 아닙니다~!


    그것은 바로~~~~~~~~~~~~~~~








    """""""""" 돈을 벌었을 때......... 잘 모아두세요~~~~~~~!!!"""""""""""ㅎㅎ

    (나도 실행못해서... 지금 후회하고 있네요!!!ㅠㅠ ㅎㅎㅎ}
  • profile
    티버 2018.11.23 01:22
    To.왜사니
    엄청 많네요. ㅎㅎ 맞습니다. 저도 후회중입니다. >.< 이제부터라도 모아야죠. ㅎㅎ
  • profile
    프리랜서 2018.11.23 01:26
    저정도 결제율이면... 업체 먹여살릴정도인데요?ㅎㅎ 대단하십니다. 저는 웹하드 최고수익이 한달 300만원 정도였는데 ㅎㄷㄷ
  • profile
    티버 2018.11.23 05:00
    To.프리랜서
    요즘은 결제율 잘 안나오네요. 3%~10%정도 ㅠㅠ
  • 로그인
    로그인 2018.11.23 02:13
    대단하시네요.^^
  • 노력하는자
    노력하는자 2018.11.23 04:14
    돈을 잘 벌었을때 모아둬서 잘 버티고있습니다 ㅎㅎㅎ
    저도 인증한번가고싶은데 근질근질하네요
  • profile
    티버 2018.11.23 05:00
    To.노력하는자
    궁금합니다. 노력님 ^^ 요즘 제가 너무 나태해져서 자극 받게 인증 한번 해주세요. :)

    노력하는자님도 마케팅 오래 하신거 같은데 잘하셨네요. 잘될때 모아둬야 합니다.

    작년에 쪽지 몇번 주고 받았었는데 고수의 냄새가 났습니다. ㅎㅎ
  • profile
    세무사 2018.11.23 11:37
    To.노력하는자
    인증 부탁드려요ㅎㅎ
    돈벌어서 요식업이나 등등
    다른업종 진출하는것도 좋아보입니다
  • 하이요요
    하이요요 2018.11.23 08:45
    대단합니다... 요즘은 다들 진입이 너무 어려운것같네요.
  • 김여사Gg
    김여사Gg 2018.11.23 13:44
    파트너 입문은 성인 채팅광고로 시작했지만,
    웹하드 시작하면서 파트너 맛에 들려서 ㅎㅎㅎ
    보박. 점프로 시작했었는데... . 웹하드만 벌써 10년이 훌쩍 지났네요...
    운영도 해보고, 파트너 담당자도 해보고 이래저래 웹하드와 많은 시간을 보낸거 같네요.
    담당자로 있을때 가장 기억에 남는분중 여자분이 계셨는데,,,,실제 만나기로 했었던 ㅎㅎ
    월평균 5천씩 찍는분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업체도 아닌 개인 혼자서 하시던...
    덕분에 옛날 생각도 해봅니다^^
    몇번의 살얼음판을 겪어 봤지만, 지금 처럼 집요한 상황은 처음이라 살짝 걱정도 되지만
    이또한 잘~ 지나가리라 믿고 있습니다!!!
  • profile
    운영진 2018.11.23 14:10
    5명 이상의 추천을 받아, 추천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 김여사Gg
    김여사Gg 2018.11.23 14:22
    좋은 말씀해주셔서 한말씀 드리자면....
    파트너 입문한지 얼마 안되셨거나, 몇년간 나름 꾸준한 수익 올리신 분들...
    돈 잘벌릴때 너무 파트너만 고집하시지 마시고,
    본인의 능력을 이용한 본인 아이템도 함께 고민하시면서 직접 서비스를 하세요^^
    그리고 사람들을 많이 만나셔야 합니다~ ㅎㅎㅎ
    특히 업체 사람들^^
    마케팅만 하시는 많은 분들이 다른건 눈에 잘안들어 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본인 서비스를 하시기 위한다면 다른 분야의 사람들을 찾아서 교류도 하시고
    서로의 니즈를 공유 해보세요~ 그러다 서로 부족한 부분을 서로 채우주는 좋은 파트너가 생기고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나만의 서비스 그러니깐 사업이란걸 하게 될수도^^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
  • profile
    티버 2018.11.23 15:25
    To.김여사Gg
    좋은 조언과 답변 감사합니다. ^^
  • 꾸물이
    꾸물이 2018.11.23 19:17
    이제 다 추억이 될 분위기네요..
    웹하드가 유지가 될지 정말 걱정스러운 부분입니다.
  • profile
    티버 2018.11.23 19:19
    To.꾸물이
    저도 그부분이 불안하기는 합니다. ^^ 그래도 주력이 웹하드고 부주력도 딴거 하고 있지만

    항상 수익이 줄거나 좀 안좋은 뉴스가 나오면 불안하네요. 이 또한 지나가고 또 새로운 아이템이

    등장하겠죠. ㅎㅎ
  • 냥냥이
    냥냥이 2018.11.23 19:49
    대박..그립다..ㅎㅎ
  • 리맹리맹
    리맹리맹 2018.12.16 02:30
    전 한창 웹하드가 성행할때
    09년부터 15년까지 군대에 있어서
    아무것도 못했었네요.
    왜사니님이 올려주신 목록들이 거의 모르는업체......

    최근 파트너 3년동안 저리 많은 웹하드업체들이 생기지도 않았던것 같은데..ㅡㅡ;;ㅋ 다들 그 이전일듯..

    그때 사정이 힘들어서 부사관선택했었는데
    그냥 전역하고 파트너 할걸 그랬어요

    사실 고등학교때부터 파트너 했었는데 ㅜㅜ
    그땐 그냥 제가 용돈 받기가 힘들어서...
    돈이 필요할때만 파트너일을 하고 나머지시간은 온라인게임하고 친구들이랑 놀면서
    19세부터는 알바랑 게임작업장도 돌리고...
    평범한 학생이였죠.ㅋㅋㅋㅋ

    생각이 빨리 자라서 그때부터 돈에 눈을 떴으면 지금 좀더 좋은 상황이였을것 같은데 ㅎㅎ
    2015년부터 시작하느라 3년이 지난 지금도 풀칠만 하고 삽니다 ㅜㅜ
  • profile
    주니 2018.12.17 00:48
    맞아요
    달이 차면 기우는 법... 항상 잘되는 때란 없습니다. 잘 봤습니다.
  • 내가홍구
    내가홍구 2019.01.12 07:13
    예전하고 파트너 시스템이 많이 달라졌지만,
    그래도 지금도 만족하는 편이지요!
  • 띵거
    띵거 2019.01.15 23:55
    저는 그리울만큼 잘했다는건 아니지만
    지금에 와서야 그때 더 열심히 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ㅎㅎ
    그렇다고 지금이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지도 않지만요,
    그때는 웹툰에 댓글만 달아도 돈이 벌렸으니요,,ㅎㅎ
  • 나라시바야
    나라시바야 2019.01.17 11:42
    옛날이면 얼마나 옛날이에요??ㅋㅋㅋ 스마트파일이 후덜덜한데 저게 10년전인가요??
  • profile
    티버 2019.01.17 16:30
    To.나라시바야
    10년전은 아니고 3~5년전쯤인가.. 가물가물하네요. ㅎㅎ
  • 나라시바야
    나라시바야 2019.01.17 17:01
    To.티버
    정말 대박이네요^^
  • 랑수어
    랑수어 2019.01.18 19:08
    초보인데 잘 읽고 갑니다^^
  • 노던에이스
    노던에이스 2019.02.09 12:36
    w잘 봤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공지 이것 만큼은 반드시 숙지해 주셔야 합니다.[홍보주의사항] 15 위드마스터 2005.03.17 0
217 확신하는 마케팅 20 빵빵야쿵 2019.02.01 13
216 칭찬할 업체는 칭찬하고 격려해주셔야 합니다. 4 file 위드마스터 2019.01.31 14
215 이왕 적은거 파일워에 대해서도 한마디 하겠습니다. 8 file 위드마스터 2019.01.31 12
214 팩트만 얘기하겠습니다. 10 file 위드마스터 2019.01.31 11
213 포르노=음란물=불법? 언제까지 이짓을 반복할건지... 8 file 위드마스터 2019.01.26 7
212 친한 후배의 아들이 제게 선물로 준 인형 9 file 위드마스터 2019.01.23 5
211 작년 웹하드 이슈건으로 인해 저희 업종 전체적으로 일시적 비수... 8 위드마스터 2019.01.18 9
» 이때가 그립네요~ 옛날 웹하드 30 file 티버 2018.11.22 10
209 일몰 사진 감상하세요. ^^ 21 file 진압빠 2018.10.09 6
208 네이버 아이디 만들기 관련해서 8 file 위드마스터 2018.10.04 10
207 골드뱅크 시절부터 지금까지 21 진압빠 2018.10.03 8
206 CPA 파트너로 활동하기전 참고 하실 내용들 25 해뜬다야 2018.09.20 16
205 파트너의 작업이라는 것이 댐을 쌓는 것과 같지요. 23 네오우먼 2018.08.31 19
204 라미스 (FROST)님 파일이즈에 대한 근거없는 모함 멈춰주시기 바... 15 파일이즈 2018.08.25 11
203 요즘은 글이나 댓글이나... 17 리맹리맹 2018.08.25 7
202 포털 상위노출에 대한 가이드 자료입니다. (실전 활용 가능, 초보... 25 file 파일이즈 2018.08.22 19
201 파트너일을 하다가 아이템이나 영감을 얻으려고 할때는... 10 file 리맹리맹 2018.08.19 5
200 여가 생활 즐기실때 사용하시는 사이트나 컨텐츠 뭐가 있으신가요? 14 리맹리맹 2018.08.16 5
199 후아.. 하루가 정말 힘드네요. 7 네오우먼 2018.08.15 5
198 티스토리 관련해서 리맹리맹님이 쓰신글을 읽고 난 후~~ 입니다 5 전속력으로 2018.08.09 5
197 먼저 결혼한 선배들이 이래서 딸내미를 좋아하나 봅니다. 8 네오우먼 2018.08.07 6
196 출금 조건을 늘 세심하게 살피는게 상책 13 채희몽 2018.08.07 6
195 파일이즈가 위드에 계신 사장님들의 웹하드 마케팅에 도움을 드리... 45 file 파일이즈 2018.07.26 25
194 파일이즈 여기 뭡니까 ㅇㅇ??? 와아.. 진짜.. 16 file 네오우먼 2018.07.23 11
193 네이버에서 처음으로 신고했을때.... 9 네오우먼 2018.07.20 14
192 파트너들이 광고하는 어장을 이용하는 방법! 22 file 네오우먼 2018.07.19 7
191 최저임금제 여파가 이쪽 시장에도 서서히 도달하는 것 같습니다. 8 file 위드마스터 2018.06.27 8
190 안정적으로 오래 가져갈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요? 20 file 리맹리맹 2018.06.21 8
189 부동산 CPA 쪽으로 조만간 오픈할듯 하네요 ^^ 17 위드넘버원 2018.04.03 8
188 안녕하세요. 캔들사업 접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싸게 구매하시라고... 51 잎싹 2018.03.21 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Next ›
/ 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2019년 02월 19일 현재, 총 8,515명의 마케터와 머천트 회원이 위드파트너를 이용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