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오래전부터 관심만 갖고 있다가 이제서야 시작해 보려고합니다.


처음부터 수익내는 노하우 바라지도 않습니다.

일어서지도 못하는데 걷는다는거 자체가 무리겠지요


몇 일째 게시물 차분히 정독 하며 읽어가고 있는데 시작 점을 찾지 못하겠습니다.

그나마 게시물 보면서 단어들이나 이해할 수 있을 정도수준입니다.


뭐부터 해야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익내는 노하우 그런게 아닌 뭐부터 파야하는지요ㅜㅜ)


지금 당장 뭐를 올려서 수익은 내겠다는게 아닌 차근히 배워가고 싶습니다.


예전에야 주먹구구식으로 댓글달고 게시판 도배했다지만 요즘은 그런식으로 하지는 않겠죠.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 킹왕짱
    킹왕짱 2018.04.15 10:05
    벤치마킹
  • 처리™
    처리™ 2018.04.15 10:55
    To.킹왕짱
    뭘 벤치마킹해야 될 지 모르는게 함점이죠..
    뭐 따라하라면야 아는거라고는 트래픽나오는 홍보중인 게시판 구글링해서
    똑같이 하는건데 이건 아닌거 같네요..
    제가 SNS라고는 페북은 가입도 안해봐서 쓸줄도 모르고 카톡도 대화나 하는 정도라서요
  • profile
    병아리 2018.04.15 12:40
    To.처리™
    이건 이래서 안 될 거 같고 저건 저래서 안 될 거 같고 선을 그어버리면
    저처럼 돈 못 벌어요 -0 -;;;;;;;;;;;;;;;
  • 브릭
    브릭 2018.04.15 18:17
    To.병아리
    정답이요 ㅋ
  • 킹왕짱
    킹왕짱 2018.04.17 08:12
    To.처리™
    그냥 다 따라해보면되요 계속시도하고
  • 이너뷰
    이너뷰 2018.04.15 17:59
    좋은분 나타나셔서 도움주셨으면좋겠어요
  • 처리™
    처리™ 2018.04.16 00:41
    To.이너뷰
    제발 뭘해야될지...모르겠네요.
  • profile
    위드넘버원 2018.04.15 21:30
    일단 카페던 페북이던 홍보하시는 분들의 광고를 보고 하나씩 해보시면 좋을듯요
  • 처리™
    처리™ 2018.04.16 00:43
    To.위드넘버원
    페북은 너무 생소해서 써보지않은 프로그램 쓴다랄까요. 카페나마 정보찾아봐야겠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 공뷰공뷰
    공뷰공뷰 2018.04.15 22:38
    한 1년은 감을익히신다생각하고 이것저것 벤치마킹하면서 따라해보세요
    그 과정중 차단이든 계정이삭제되든 웹문서가날아가든 블로그가날아가든 다양한경험을 하면서
    서서히 자신의 노하우를 갖추는 법이죠
    윗분 말씀처럼 이건이래서 그렇고 저건 저래서 그렇고 하면 시간만흘러갈뿐..
  • 처리™
    처리™ 2018.04.16 00:44
    To.공뷰공뷰
    차단이나 계정삭제는 솔직히 겁안나는데 다른분들광고하는거부터 따라해도 될런지 그게 의구심이었거든요
  • profile
    병아리 2018.04.16 03:23
    To.처리™
    아무것도 모를 땐 상위 노출된 사람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보고 그대로 따라하셔야 해요
    따라해보고 안되면 또 똑같이 따라하고, 내용도 바꿔보고, 광고빼고도 노출되나 봐야하고
    따라해서 방문객이 늘고 노출이 됫다면 왜 이건 노출이 됫을까 고민해야하고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함
    로직이나 패턴이 계속 바뀌기 때문에 잘 된다고 손 놓으면 다시 첨부터 해야하고....
    수작업도 해보고, 프로프램도 사서 사기도 당해보고 ㅋㅋㅋ 굉장히 방대해요

    더 디테일하게 등록하는 글의 키워드가 몇 개 들어가나
    이미지는 몇장이나 들어가나
    들어가는 이미지는 퍼온 이미지인가
    퍼온 이미지 그대로 올리는게 아니라 사이즈를 좀 줄이고
    로고를 박아서 포털 로봇이 다른 이미지인 것처럼 꾸미자 등등

    이렇게 올린 글을 어떻게 홍보하나 자체 검색으로 유입되게 할 것인가
    아니면, 내가 올린 글과 매칭이 되는 방문객이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에
    컨텐츠를 가장하고 출처 형식으로 링크를 남길까?
    (위의 방법도 몇 년 전 고민했었던 부분, 지금은 더 디테일해졌겠죠)

    절레절레 이래서 저는 그냥 대충하고 소소한 트래픽에 만족하는 -_-;;..ㅋㅋㅋㅋㅋㅋ
    물론 짤릴 일 없는 컨텐츠임에도 소소하게 발생해요

    짤릴 위험이 있는 웹하드나 성인 수익성 사이트는
    더 큰 노하우가 필요하고, 더 많은 고민이 담기겠죠 ㄷㄷㄷ

    저도 좀 알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병아리 2018.04.16 03:25
    To.병아리
    대담성 - 끈기 - 인내 - 버티기
  • 소용돌이맛살10844
    소용돌이맛살10844 2018.04.17 00:30
    To.병아리
    좋은 조언이네요. 굿~!
  • 처리™
    처리™ 2018.04.22 16:43
    To.병아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땅딸보
    땅딸보 2018.04.24 08:21
    To.병아리
    자세한 조언 감사합니다.
  • EMEMEMEM
    EMEMEMEM 2018.07.12 18:35
    To.병아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입회원은 자유게시판에 인사말을 남겨주세요~ 29 file 위드마스터 2018.05.29 1774
공지 특정 머천트를 겨냥한 비방,음해성 게시물은 더이상 등록하실 수 ... 11 file 위드마스터 2014.08.27 4010
27253 자동화 프로그램은 자기가 홍보방식 거의 완벽히 이해했을때 구매... 14 유후훗 2018.04.16 583
27252 비트맥스 광고 하시는분 있나요? 7 줄리시스 2018.04.16 485
27251 j사 출금 안해주는건가요... 3 케이윌짱 2018.04.16 343
27250 프로그램베이 이제못들어가요? 9 이너뷰 2018.04.15 679
27249 애널리틱스 네이버,구글 말고 또 쓸만한게 있나요? 6 운전중 2018.04.15 377
» 초보입니다. 뭐부터 시작해야될까요? 17 처리™ 2018.04.15 416
27247 웹하드 순위사이트는 어떤 거로 하면 좋은가요? 3 박동진 2018.04.15 441
27246 진짜 채팅 결제율 높으신분 대단하십니다 11 돈냄새 2018.04.14 351
27245 페북으로 홍보하는데 자꾸 이상한 여자애가 이메일 알려줘요;; 8 냥줍 2018.04.14 406
27244 [블라인드] 작성자의 요청 혹은 관리자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셋팅펌 2018.04.14 57
27243 워드프레스 네이버 블로그 노출 시켜준다는데 이걸 믿어도 될까요? 15 하라구우~ 2018.04.13 587
27242 웹하드 순위 사이트 어디에 노출?? 5 디스코파티 2018.04.13 452
27241 [블라인드] 작성자의 요청 혹은 관리자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아자아자 2018.04.13 115
27240 워드프레스 네이버 블로그탭에 노출 운일까요? 머가 있을까요? 2 하라구우~ 2018.04.13 390
27239 워드프레스 티스토리로 위장?? 13 브릭 2018.04.13 511
27238 워드프레스 신디케이션 핑보내면 색인이 사라지는 이유 아시는분 ... 6 하라구우~ 2018.04.12 341
27237 채팅업체 간만에 밀어봤는데 신규 썸데이 수익률 좋네요 6 돈돈돈돈돈 2018.04.12 335
27236 n사 생성아디 구매해서 쓰다 걸리면 5 셋팅펌 2018.04.12 433
27235 궁금한게 있어서요~ 4 구글링 2018.04.12 260
27234 의자 뭐쓰시나요 여러분들?? 12 개미파트너 2018.04.11 374
27233 이런 경우는 어떻게 대처하죠? 4 게보린 2018.04.11 353
27232 신규 채팅업체 5 44412 2018.04.10 399
27231 궁금해서 써봅니다 4 박동진 2018.04.10 363
27230 남의 사이트에 계속 "실제로 만-나서 꽁'떡하기까지.." 15 singa 2018.04.10 653
27229 파일이즈 운영 잘하네요 진짜 13 file 나뿐천사 2018.04.09 667
27228 랜딩페이지..라고 하나요? 9 가면 2018.04.09 386
27227 D사 카페 가입기 판매하는곳 아시는분있으신가요? 4 쉬프트 2018.04.09 321
27226 아이디 만들기 참 힘드네요...ㅠㅠ 31 킹왕짱 2018.04.08 592
27225 네이버 보호조치 너무 심하네요 7 띵거 2018.04.07 558
27224 다음에서 홍보하시는 분들 안녕하신지요~ 5 건달푸 2018.04.07 428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927 Next ›
/ 92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2018년 09월 25일 현재 위드파트너에서 마케팅 활동중인 총 회원수는 8,168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