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명 : 캐셔레스트 | 홈페이지 : https://www.cashierest.com ※ 게시물 등록시 유의사항
1. 허위사실, 근거없는 비방, 명예훼손, 욕설, 폭력적이거나 19금 영상 및 사진이 포함된 게시물
2. 홍보 및 광고, 파트너(회원)모집, 단톡방 유도, 개인정보유출, 선동 및 분란조장 등의 게시물
3. 뉴스 등을 퍼오실때는 핵심 내용만 요약해서 등록해주시고 원문 출처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위 사항에 해당하는 글(댓글)을 등록하시면 경고 조치 후 블라인드되며, 경고 누적시 회원 자격이 정지됩니다.

글쓰기: 50P 코멘트: 20P 추천: 50P
암호화폐거래소 캐셔레스트, 배임·횡령 혐의로 임원진 피소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가 임원진의 사기, 업무상 배임 등의 혐의로 투자자들에게 피소됐다.
 
10일 캐셔레스트 이용자 36명은 캐셔레스트를 운영하는 임원진을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고소했다고 밝혔다.
 
뉴링크가 운영하는 캐셔레스트는 거래 수수료를 자체 발행 코인으로 돌려주는 채굴형 거래사이트다. 이들은 지난해 8월 자체 암호화폐 캡(CAP)코인을 발행했다. 암호화폐 거래 시 발생하는 거래 수수료가 캡코인으로 보상되는 방식이었다.
 
이 과정에서 캐셔레스트는 캡코인의 암호화폐 채굴기능, 상장투표권, 이익배당 기능 등을 홍보했다. 이어 배당금 지급, 캡코인 소각(자사매입), 바이백, 바이락, 교차상장 등을 언급하며 캡코인 가치가 상승할 것이라고 언론 등을 통해 공지했다. 고소인들은 매매 등의 방식으로 캡코인에 추가로 투자했다.

이하 원문 참고

Atachment
첨부파일 '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2019년 10월 16일 현재, 총 8,907명의 마케터와 머천트 회원이 위드파트너를 이용하고 계십니다.